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일상

오늘 3월 29일 새로운 베트남 소식 ~ 하노이시: 3월 31일부터 일부 지역 폭염 예상.., 최고 36℃

by 김밥이 파파 2021. 3. 30.
728x90

안녕하세요 ~ #하노이플랫폼 김밥이 아빠입니다 ~

무심코 지나가다보니 벌써 3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코로나가 가지고온 시간여행인건지... 시간이 너무도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이번 한주도 행복 가득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


하노이시: 3월 31일부터 일부 지역 폭염 예상.., 최고 36℃

비나타임즈

베트남 기상대는 이번 주 수요일(3월 31일)과 4월 1일까지 하노이시 지역의 기온이 높아질 것으로 예보했다. 가장 높은 지역은 35~36℃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보했다.

 

3월 30일부터 북부 및 중부지역에서 기온인 상승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보했고, 북동부 지역에서는 낮에 35~36℃까지 상승하는 곳도 있을 것으로 예보했다.

이번 무더위는 4/2일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보했다.

이제 드디어... 불타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폭염이 찾아 왔네요...

가끔 세계 날씨를 보다보면 아프리카보다 더운 하노이 날씨를 볼 수 있는데...

올해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궁금해집니다..


일본계 대형 쇼핑몰 이온몰 : 박닌성에 쇼핑몰 건설 계약 체결.., 2022년 완공 예상

비나타임즈

일본계 기업인 이온몰(AEON) 베트남은 베트남 북부 박닌(Bac Ninh)성과 2022년까지 1억 9,000만 달러를 투자해 AEON Mall을 건설하는 프로젝트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닌성 포털에 따르면, 이온몰은 사전 준비를 완료하고 지역에 상업센터 프로젝트 건설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온몰 베트남 관계자에 따르면, 이온몰이 완공되면 약 3,0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되고 박닌성 지역의 전통 농산물 및 제품들을 쇼핑몰에서 유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말에는 베트남 중부 Thua Thien Hue성과 쇼핑몰 건설 프로젝트 건설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박닌성에 이온몰이라... 삼성을 비롯한 굵직 굵직한 공단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완공되서 오픈하게 되면 아마도 박닌성의 최고의 랜드마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박닌성에 계시는 분들의 편의성도 상당히 높아지고 생활환경이 좋아짐에 따라

박닌성에 있는 호텔 비지니스도 향후 더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하노이시 : 교차로에서 교통법규 위반 사례.., 1초에 1건 수준

비나타임즈

하노이시에 위치한 교차로에서 확인한 결과 약 99초 동안 신호등 시간 동안 87대의 오토바이와 자동차들이 적색 신호등을 무시하고 통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약 1초에 1명 이상이 교통 법규를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찌(Dan Tri) 신문기자들이 한 교차로에서 10분 동안 관찰한 결과 대부분의 자동차와 오토바이들이 신호를 무시하고 적색 신호등에도 통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문제는 하노이시 전역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적색등에 통과하는 행위는 보행자를 위험에 빠뜨리거나 다른 차량들의 이동을 막아 잠재적인 교통 장애가 발생하고, 이로 인한 교통 사고 위험성이 높아질 수 있다.

하노이에 오셨던 분들은 충분히 공감하시는 사항이겠지만...

저렇게 복잡하고 신호체계가 독특함게도 불구하고 도심에 있는

큰 도로에서는 사고가 많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아슬아슬하게 피해가다보니... 심장이 쫄깃 쫄깃해질때가 참 많은 것은 사실이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