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아자 김밥이 성장기

11개월 유아 성장기 ~ 오늘은 놀이터에서 놀고 왔어요 ~~

by 김밥이 파파 2020. 9. 30.
728x90

김밥이는 이제 11개월 ~

10개월부터 걷기 시작해서

이제는 제법 기어 다니기 보다

걷기를 선호한답니다 ㅎㅎ

 

 

제가 살고 있는 베트남 하노이 빈홈 웨스트포인트

(Vinhomes Westpoint)에는 상가동 옥상에

거주민을 위한 공원이 있답니다 ~

관리비는 비싸지만 이런 편의 시설은 참 좋답니다

😭

요즘 날씨도 선선해서

와이프랑 김밥이랑 마실 나올때면 들리곤 하는데요 ~

오늘은 아침에 와이프가 김밥이랑

놀이터에서 재미있게 놀고 있는 동영상을 보내줬답니다

 

처음타는 기구인데

어지럽지도 않은지 좋아하네요 ~~

놀터에서 만난 동네 친구들 ~~~

아직 걷지 못하는 친구들도 있네요 ㅎㅎ

자아가 강한 11개월 유아 김밥이는

친구들이랑 놀때 아직 자기것에 대한 애착이 강해서

장난감을 공유하지 못하지만

차차 친구들과 만나면서 바뀌지 않을까 합니다 ...

미끄럼틀은 벌써부터 기어 올라가려도 한답니다 ~~

나중에 아빠랑 등산가자 아들아 ~~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육아로 힘든 와이프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이 듭니다 ~

이따 퇴근하구 아빠가 놀아줄게 ~~~

여보 고마워요 ~~

#11개월유아성장기 #육아파파 #사랑해요 #여보 #아들
#놀이터 #유아놀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