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아자 김밥이 성장기

16개월 유아 성장기 ~ 감성 폭발의 시기 ~~ 짜증도 내고 화도 내고 ~ 슈퍼 맘 앤 대디 ~~

by 김밥이 파파 2021. 3. 3.
728x90

안녕하세요 ~ #육아파파 김밥이 아빠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김밥이 사진을 올리는데요 ~~

올해 2021년도 두달이라는 시간이 너무도 빠르게

지나간것 같습니다 ...

태겸이는 이제 16개월인데요 ~

3개국어(한국어 영어 베트남어) 속에서

생활하다보니 아직까지는 뭐라고 말은 많이 하는데

정확한 의미는 모른답니다 ㅎㅎ

하지만 자기의 생각과 주장을 상당히 강력한 언어와

바디 랭귀지로 표현을 하고 있는 단계랍니다


 

ㅎㅎㅎㅎㅎ

머리는 바리캉으로 제가 하다가 저렇게 되었답니다

와이프한테 얼마나 혼났는지 ㅠㅡㅠ

구렛나루 부분 밀리 말라고 했는데

어떻게 하다가 밀어 버리는 바람에 ㅠㅡㅠ

태겸이는 대식가 이지만

먹는거를 주면 이렇게 장난하기를 좋아한답니다

 

맛있는 삼계죽은 와이프가 정성으로 만들었답니다

아들 덕분에 두둑히 배를 채운건 아빠랍니다 ㅎㅎㅎ


열심히 면역력 강화를 위해

한국에서 항공 택배로 주문해서 먹고 있는

종근당에서 나온 어린이용 홍삼 드링크랍니다

아기 입맛이 어떻게 아빠보다 더 어른 같다는 ... ㅎㅎ

텔레비젼은 시청할 때 꼭 쇼파에 와서

거리를 일정하게 두고 보여주려고 한답니다

육아의 여가는 어쩔수 없이 티비 시청인가 봅니다

김밥아 미안해요 ~~~


 

 

동네 형 누나들과도 함께 놀고 싶은 16개월

동급 최고의 피지컬이라(아빠 생각)

자기 또래는 달리기도 김밥이만큼은 못해서

형 누나들 사이에서 놀고 싶은거 같답니다

자전거도 배우기 시작 ~~~

아직은 그냥 타보는 단계 ~~

이거 왜 앞으로 안나가지 ~~~

뛰는거보다 어색한 자전거다보니

아직 친해지려면 시간이 좀 더 필요할거 같답니다

 

아빠만 보면 텔레비젼 틀어달라고 리모컨을

가지고 오는 김밥이 ~~

아들 바보 김밥이 아빠랍니다 ~~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성장해다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