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아자 김밥이 성장기

13개월 유아 성장기 ~~ 뛰고 달리고 호기심 폭풍 증가기 ~~

by 김밥이 파파 2020. 12. 13.
728x90

안녕하세요 #육아파파 김밥이 아빠입니다 ~~

휴무일인 어제 토요일을 이용해서

김밥이와 와이프와 함께 호안끼엠 호수에 다녀왔답니다 ~~

13개월 유아 성장기 ~~ 달리기 축구하기 호기심 폭발 중

 

사람들이 너~~~ 무 많아서 깜짝 놀랐는데요..

한국은 지금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이라고 하는데..

베트남 하노이는 ...

너무도 평화롭답니다..

 

 

13개월 태겸이는 이렇게 혼자서도 잘 뛰어 다닌답니다 ~~

욕심이 많아서 자기가 가고 싶은 곳은

꼭 가려고 하기 때문에 중간 중간

도망가지 않도록 눈여겨 봐야 된답니다 .ㅠ.ㅠ

 

13개월 유아 성장기 ~~ 달리기 축구하기 호기심 폭발 중

 

그래도 이렇게 뛰어 다니고 걸어다니다보니..

요즘에는 앉아 주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그나마

어깨와 팔은 살만한데요..

가끔 앉아 달라고 투정부려서

오래 앉고 있으면... 어깨와 목까지 마비가 온답니다 ㅎㅎ

 

 

한손으로 우유를 먹으며

호기심 폭발로 주변을 보고 또 보는 김밥이 ~~


 

겨울 날씨라서 그런지 토요일 오전에는 햇빛이

아주 심하지 않아서 걷기 참 좋았답니다 ~~

 

 

여기는 제가 호안끼엠 호수에서 가장 좋아 하는

반미 집 ~~~

바미킹도 좋아하지만...

이곳 반미는 그 나름대로의

맛이 있어서 좋아한답니다 ~~~

반미 사랑 ~~~

즉석에서 만드는 모습도 볼수 있고 ~~

치즈가 올라간 함벅스테이크 비슷한 반미는

꼭 햄버거 먹는 듯한 맛이랍니다 ~~

 

 

가격도 참 저렴해서 ~~

2천원이면 이렇게 맛있는 반미를 먹을 수 있답니다

 

 

반미는 간식이었다면 ~~

베트남 남부 음식인 후띠유와 쑤이까우 ~~~

정말 ~~~ 정말 좋아하는 베트남 음식 중 하나랍니다

 

 

만두국과 비빔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

그냥... 핵존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호수 한바퀴 ~~~

 

 

울창한 나무가 호숫가에 있어서

호안끼엠 호수는 주말에 사람들로 많이 붐빈답니다 ~

 

 

13개월 유아 김밥이는 열심히 성장 중인데요 ~~~

오랜만에 김밥이 사진 업로드 합니다 ~ ㅎㅎ


분유 사러 비보마트에 와서

미끄럼틀 놀이가 재미있어서 혼자서도 이렇게 논답니다 ~~

혼자서도 이렇게 할 수 있음에 놀라고 또 놀랐답니다 ㅎㅎ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면

따라서 열심히 부르는 김밥이 ~~~

근데... 뭐라고 말하는 거니~~ 아들아 ~~

 

아픈척하는 김밥이 ~ ㅎㅎ

이빨이 나오려고 하는지

열이 조금 있어서 담요로 몸을 따뜻하게 ~~

 

 

방에서도 이렇게 재미있게 놀고 있는 김밥이 ~~

혼자서도 자기가 놀이를 만들어서

심심해 하지 않는답니다 ㅎㅎ

 

 

피자 한조각에 기분이 좋은 김밥이 ~~

 

 

한 입 크게 물고 ~~

맛있게 먹는 김밥이랍니다 ~~~

 

 

뛰고 또 뛰고 ~~

밖에 나오면 너무 좋아하는 김밥이 ~~

 

공 하나만 있어서 심심해하지 않는 김밥이랍니다 ~~~

 

 

 

태겸아 ~~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성장하렴 ~~~

728x90

댓글